1. 2d로 정각투시 등각투시 작성시 축변환 하는법 .. 생각이 안 나요?
2. vpoint와 view 명령으로 만들어진 블럭을 가져와.. 정각투시 및 등각투시 작성시 .. 다시 vpoint를 돌렸을때 선들의 z 좌표가 0이 아니고 일치하지 않아 작업시 trim.. OR extend .. 기타등등 명령어 사용시 어려움이 있습니다.
인테리어하다가 뒤늦게 특허법률사무소로 전직한 사람입니다.
캐드는 고수라 생각했는데 어려움이 많네요.. ^^;
고수님들.. 답변 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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감사합니다.. 2번은 뭔가 처음 작업부터 일치하도록 하는 방법이 있을 꺼라 생각되는데.. 덧선을 그리는 원시적인 방법을 쓰고 있는데.. 타원같은 경우 축이 맞지 않아 덧선 그리는 것도 힘들더군요.. ^^ .. 고수님들의 더 좋은 스킬들 답변 부탁드립니다.
1번 현재 도면 상태에서…..snapstyl <0> 으로……….
2번 3d형상을 그대로 2d로 만들려면 wmfout /wmf 파일 만들고나서 ………. wmfin
질문의 답이 맞을려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