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트의 깍이는 부분인데 이런 3개의 아크로 이루어진 객체는 어떻게 면을 만드나요??
머리 쓰보는데 도저히 답이 안나오네요…2007에서도 시도 해보았지만 여전히 면 생성이 안됩니다. 솔리드로든 서페이스로든 상관없습니다.
3d 모델링 툴이 아닌 캐드 내에서의 해결 방법을 알고 싶습니다.
해결 하시면 방법도 좀 알켜주십시오.,
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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답변 감사합니다..간단한건데 자꾸 까먹네요.^^
— jarmyro님의 글
너트의 깍이는 부분인데 이런 3개의 아크로 이루어진 객체는 어떻게 면을 만드나요??
머리 쓰보는데 도저히 답이 안나오네요…2007에서도 시도 해보았지만 여전히 면 생성이 안됩니다. 솔리드로든 서페이스로든 상관없습니다.
3d 모델링 툴이 아닌 캐드 내에서의 해결 방법을 알고 싶습니다.
해결 하시면 방법도 좀 알켜주십시오.,
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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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는 surface방법중 edgesurf을 사용 햇습니다.
하는 방법은… 아래 내용을 보십시요.
명령: break
객체 선택:
두 번째 끊기점을 지정 또는 [첫 번째 점(F)]: f
첫 번째 끊기점 지정: mid
<-
두 번째 끊기점을 지정: @
명령: _edgesurf
현재 와이어프레임 밀도: SURFTAB1=6 SURFTAB2=6
곡면 모서리에 대한 1 객체 선택:
곡면 모서리에 대한 2 객체 선택:
곡면 모서리에 대한 3 객체 선택:
곡면 모서리에 대한 4 객체 선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