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d 솔리드 객체를 옆에 단면의 모양처럼 모따기를 하려고 하는데..
chamer가 먹히지가 않네요..
모델링 작업 오류:
모따기 경우가 구현되지 않았습니다.
혼합을 수행하는 데 실패함.
오류라고 뜨고는 안되는데 방법이 없을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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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업과정 샘플 올려드립니다.
명령: _loft
사용하면 될듯하네요.
에구.. 어렵네요…..ㅠㅠ
3d를 그려본적이 없는지라.. 독학으로 그릴려니..
어려움에 부닥쳐서… 힘드네요….
기울어져도 상관 없는데 기초 폴리선 연결이 잘못되서 안되는거에요.. 특히 반원있는 부분에서
저렇게 기울어진 상태이거든요..
저렇게 기울어진 상태에서는 모따기가 안되요?
그럼 모따기를 한다음 기울여야하나요?ㅠㅠ
x,y,z 방향이 수직 , 수평이 안맞다는 이야기 인데요.
파일 새로 올렸으니 참고하세요. ^-^
원본-오류 상태를 사진으로 올렸으니 보세요
기본선이 잘못되어서 수정 곤란하네요… (새로 그리세요 처음부터)
좌표에 대한 정확한 이해가 필요해 보이네요..ㅎㅎ
※.절대좌표, 상대좌표, 극좌표 , UCS에 대해 정확히 공부를 해야 3D를 잘할 수 있답니다.
usc 틀어져 있다는 말이 무슨말인지요..
좀 더 자세히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부탁드려욤..ㅠㅠ
기존 모델링이 ucs 좌표가 틀어져 있어서 안되는군요.. ??
기초 모델링을 새로 만든후 돌출하여 작업하시면 될듯하네요
샘플자료는 옆면만 수정한것임..
모따기-> N, O, L 후 입력하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