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값 잡는 방법으로 여기저기 돌아다녀봤더니 3d2d lisp을 쓰라는 말들이
있어서 down 받았는데요 정작 이걸 어떻게 사용해서 z값을 잡는건지
모르겠네요.. 역쉬 초본가봐요 lisp에 대한 개념도 어리버리하고…
공유
비밀번호를 잊으셨나요? 비밀번호를 재설정하려면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세요.
해당 질문을 신고하는 이유를 간단히 입력해주세요.
해당 답변을 신고하는 이유를 간단히 입력해주세요.
해당 유저를 신고하는 이유를 간단히 입력해주세요.
쉽게 말해서 3d==>>2d로 바뀐다는 것인데 그게 선 원 호 타원만 된다는 ….
그러니까 Z값이 있는 객체들을 Z값을 0으로 만들어 보리는 리습입니다. appload 로 3d2d리습을 올리시고 난후 실행시키시면 됩니다.
고캐드 홈 > 질문 > FAQ 10번 글 참조하세요
아!! 정말 정말 감사합니다 너무 편하고 좋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