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netype 하나 만들려고 하는데 아래 텍스트를 참조로 하고 있는데요…
뭔가 스케일이랑.. 크기 같은데 맘에 들지 않게 되서요.. 아래 있는 숫자들 설명좀 부탁드립니다.
*GAS_LINE,Gas line —-GAS—-GAS—-GAS—-GAS—-GAS—-GAS–
A,12.7,-5.08,[“UUU”,STANDARD,S=2.54,R=0.0,X=-2.54,Y=-1.27],-6.35
공유
비밀번호를 잊으셨나요? 비밀번호를 재설정하려면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세요.
해당 질문을 신고하는 이유를 간단히 입력해주세요.
해당 답변을 신고하는 이유를 간단히 입력해주세요.
해당 유저를 신고하는 이유를 간단히 입력해주세요.
간단하게 설명할 수 있는 부분이 아니군요.
선종류 만드는 법이 AutoCAD 도움말에 자세하게 설명되어 있습니다.
AutoCAD 2008 한글판 에서 F1 키를 눌러 도움말을 실행하신 후에
‘사용자화 안내서’ 내의 ‘사용자 선종류’ 를 참조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