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press 도 깔려있고 Xpress 도 깔려있습니다.
아치 오피스도 깔앗는데 그건 기간이 다되서 안되구요..
근데 덧툴을 실해 시켰는데 아이콘이 아나와요.. 왜그렇죠.
실행이 안되는거 같아요
sun-eyeLv.0
Add Tools
공유
비밀번호를 잊으셨나요? 비밀번호를 재설정하려면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세요.
해당 질문을 신고하는 이유를 간단히 입력해주세요.
해당 답변을 신고하는 이유를 간단히 입력해주세요.
해당 유저를 신고하는 이유를 간단히 입력해주세요.
도구막대에 덧툴 옵션이 없던데요 …
덧툴 아이콘이 안나오는데 그건 어디서 살려요? 바로 실행시키면 캐드상에 바로 아이콘들이 나온다고 하느데…
도구 >> 사용자화 >> 도구막대에서 살리면 되여…^^ Xpress, 아키오피스 등은 기간 지나도 작동하는건데요…옵션에서 지원파일검색경로 확인해보세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