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press 도 깔려있고 Xpress 도 깔려있습니다.
아치 오피스도 깔앗는데 그건 기간이 다되서 안되구요..
근데 덧툴을 실해 시켰는데 아이콘이 아나와요.. 왜그렇죠.
실행이 안되는거 같아요
sun-eyeLv.0
Add Tools
공유
비밀번호를 잊으셨나요? 비밀번호를 재설정하려면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세요.
해당 질문을 신고하는 이유를 간단히 입력해주세요.
해당 답변을 신고하는 이유를 간단히 입력해주세요.
해당 유저를 신고하는 이유를 간단히 입력해주세요.
도구 >> 사용자화 >> 도구막대에서 살리면 되여…^^ Xpress, 아키오피스 등은 기간 지나도 작동하는건데요…옵션에서 지원파일검색경로 확인해보세염…^^
덧툴 아이콘이 안나오는데 그건 어디서 살려요? 바로 실행시키면 캐드상에 바로 아이콘들이 나온다고 하느데…
도구막대에 덧툴 옵션이 없던데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