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저는 노트북 윈도우8 i7 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래픽 카드는 Geforce GT 745m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노트북에 카티아와 Autocad2014만을 설치하여 사용하고 있습니다.
노트북을 산 지 3달 밖에 안되었는데 보드를 2번이나 갈았습니다.
이유인즉슨 Autocad를 사용할 때 소음이 엄청나다는 것입니다.
catia를 쓸 때는 소음도 없고 버벅거림이 발생하지 않는데
autocad2014 를 사용할 때는 소음이 갑자기 발생하고 온도도 올라갑니다.
그리고 autocad2014 프로그램 뻑도 잘나고 마우스를 테두리로 가져가면
계속 로딩중 표시가 뜨면서 돌아가고 있습니다.
컴터의 사양으로는 autocad 2014가 충분히 돌아갈 것이라 판단되는데
왜 이런 현상이 계속 발생하는지 알 수 가 없습니다.
벌써 그래픽 카드를 2번이나 터졌습니다.
이유가 무엇일까요??
공유
3d가속키를 끄세요.
캐드는 버전이 올라갈수록 컴퓨터를 생노가다 시킵니다.
그래서 낮은 버전을 사용합니다.
낮은 버전은 쌩쌩하게 잘돌아 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