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v.0 등록일: 2009-07-202009-07-20T10:01:32+09:00 2009-07-20T10:01:32+09:00카테고리: AutoCAD & CADian autocad2006영어판인데요 한글판버전으로 바꿀수 있나요? 집에서 설치한 AUTOCAD 프로그램이 영문판인데요 한글버전으로 바꿀수 있는 패치 프로그램이 혹시 있을까요?혹시 있다면 파일좀 부탁드립니다. 공유 Facebook 관련 있는 질문들 직선의 한 지점에서 원의 최대거리 선 그리기 캐드 모깎기 질문 드립니다 블럭깰때 가시성으로 가려진 블럭들 처리 PDF 출력 2 답변 작성 순 최신 순 공감 순 [Deleted User] 2009-07-27T17:49:18+09:00답변 등록 답변 등록 일시 2009-07-27 5:49 pm 답변감사드립니다. [Deleted User] 2009-07-20T15:34:25+09:00답변 등록 답변 등록 일시 2009-07-20 3:34 pm 영문판과 한글판이 구분되어 있으므로 안됩니다.한글판을 설치하셔야………..
답변감사드립니다.
영문판과 한글판이 구분되어 있으므로 안됩니다.
한글판을 설치하셔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