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v.0 등록일: 2005-01-262005-01-26T14:39:06+09:00 2005-01-26T14:39:06+09:00카테고리: AutoCAD & CADian cad시작시 모형재생성중이라면서 멈추네요 2005 사용중인데 CAD시작시 모형 재생성중이라고 뜨면서 응답없음으로 빠졌다가 한참뒤에 실행됩니다. 무슨문제 인지요? 해결방법좀 알려주세요 공유 Facebook 관련 있는 질문들 MDW파일 DWG파일로 변환 부탁드리겠습니다. 직선의 한 지점에서 원의 최대거리 선 그리기 캐드 모깎기 질문 드립니다 블럭깰때 가시성으로 가려진 블럭들 처리 4 답변 작성 순 최신 순 공감 순 [Deleted User] 2005-01-28T09:03:40+09:00답변 등록 답변 등록 일시 2005-01-28 9:03 am 글꼴제거하니 좀 빨라진거 같네요~ 감사드립니다. 종여리 Lv.0 2005-01-26T18:46:53+09:00답변 등록 답변 등록 일시 2005-01-26 6:46 pm 업데이트 하시면 됩니다. 현제 2005버젼은 SP1이 나와 있고요 실행이 느린경우에 대한 패치도 나와 있어요 AUTODESK 사이트에서 확인 하시기 바랍니다. [Deleted User] 2005-01-26T14:45:25+09:00답변 등록 답변 등록 일시 2005-01-26 2:45 pm 다른 원인이라면 해당컴퓨터의 시스템환경 및 운영체제상황, 램상주등등에 따른 영향일수도 있으니 글만 보고는 알수가 없습니다. 그 컴퓨터를 직접 점검해야 숨어있는 원인이 나올수 있을테니.. [Deleted User] 2005-01-26T14:43:01+09:00답변 등록 답변 등록 일시 2005-01-26 2:43 pm 실행이 된뒤에는 큰 문제가 없고, 처음 cad띄울때만 시간이 오래 걸리는경우라면 시작/제어판/글꼴에 설치된 글꼴이 많을수록 비례해서 속도가 느려지는 경우 일수 있습니다. 잘안쓰는 글꼴은 제거하면 속도가 빨라집니다.
글꼴제거하니 좀 빨라진거 같네요~ 감사드립니다.
업데이트 하시면 됩니다. 현제 2005버젼은 SP1이 나와 있고요 실행이 느린경우에 대한 패치도 나와 있어요 AUTODESK 사이트에서 확인 하시기 바랍니다.
다른 원인이라면 해당컴퓨터의 시스템환경 및 운영체제상황, 램상주등등에 따른 영향일수도 있으니 글만 보고는 알수가 없습니다. 그 컴퓨터를 직접 점검해야 숨어있는 원인이 나올수 있을테니..
실행이 된뒤에는 큰 문제가 없고, 처음 cad띄울때만 시간이 오래 걸리는경우라면 시작/제어판/글꼴에 설치된 글꼴이 많을수록 비례해서 속도가 느려지는 경우 일수 있습니다. 잘안쓰는 글꼴은 제거하면 속도가 빨라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