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v.0 등록일: 2009-11-092009-11-09T19:28:22+09:00 2009-11-09T19:28:22+09:00카테고리: AutoCAD & CADian CAD Architecture 2010 화면에 남은 이상한 표시?? boundary 명령어 실행뒤 오류창이 뜨면서 생긴 표시인데 없어지지가 않네요…ㅠㅠ 공유 Facebook 관련 있는 질문들 MDW파일 DWG파일로 변환 부탁드리겠습니다. 직선의 한 지점에서 원의 최대거리 선 그리기 캐드 모깎기 질문 드립니다 블럭깰때 가시성으로 가려진 블럭들 처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