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v.0 등록일: 2019-12-122019-12-12T14:12:00+09:00 2019-12-12T14:12:00+09:00카테고리: AutoCAD & CADian cad layer layer가 많아지면 화일용량이 커지는지 궁금합니다. 공유 Facebook 관련 있는 질문들 MDW파일 DWG파일로 변환 부탁드리겠습니다. 직선의 한 지점에서 원의 최대거리 선 그리기 캐드 모깎기 질문 드립니다 블럭깰때 가시성으로 가려진 블럭들 처리 1 답변 작성 순 최신 순 공감 순 byulsori Lv.0 2019-12-13T12:05:11+09:00답변 등록 답변 등록 일시 2019-12-13 12:05 pm 레이어 만들때마다 레이어 이름이 생기고 설정이 생기니늘어나기야 하겠지만 전체용량에서 보자면 무의미한 수준의 크기라고 봅니다.
레이어 만들때마다 레이어 이름이 생기고 설정이 생기니
늘어나기야 하겠지만 전체용량에서 보자면 무의미한 수준의 크기라고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