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v.0 등록일: 2004-07-242004-07-24T14:55:27+09:00 2004-07-24T14:55:27+09:00카테고리: AutoCAD & CADian DIMSTYLE을 다른도면에 똑같이 적용하는 방법있나요? 안녕하세요… 다름이 아니오라~~~ DDIM에서 치수 수정한 정보를 다른 도면에 적용할수는 없는지요… 저번에 언듯 보기엔 가능한것으로 본것 같은데요…. 가능하다면, 방법좀 자세히 알려주세요… 공유 Facebook 관련 있는 질문들 직선의 한 지점에서 원의 최대거리 선 그리기 캐드 모깎기 질문 드립니다 블럭깰때 가시성으로 가려진 블럭들 처리 PDF 출력 6 답변 작성 순 최신 순 공감 순 [Deleted User] 2004-07-24T15:18:27+09:00답변 등록 답변 등록 일시 2004-07-24 3:18 pm 해결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 [Deleted User] 2004-07-24T15:11:30+09:00답변 등록 답변 등록 일시 2004-07-24 3:11 pm 음… 이해를 잘 못하신듯… 드래그 만으로 특성변경은 당연히 안되겠죠… ^^;;; 원하시는 딤을 current 로 설정해주시거나 이미 작성된 딤일 경우.. 원하시는 딤으로 변경을 해주셔야 겠죠 [Deleted User] 2004-07-24T15:08:00+09:00답변 등록 답변 등록 일시 2004-07-24 3:08 pm 우선감사드리고요.. A라는 도면에서 수정한 치수유형을 B라는 도면으로 드레그 하면된다는데 아무런 변화가 없는데요?? [Deleted User] 2004-07-24T15:01:26+09:00답변 등록 답변 등록 일시 2004-07-24 3:01 pm designcenter 에 대해서도 설명이 필요한지는 모르겠지만..윈도우 제어판 구성과 유사 합니다. 별 설명이 없어도 사용 가능 하실꺼라 생각이 듭니다. ^^ [Deleted User] 2004-07-24T15:00:29+09:00답변 등록 답변 등록 일시 2004-07-24 3:00 pm 본 질문은… 아주 자주 올라오는 질문이므로.. 질문전.. 목록 하단에서 검색을 이용하시면 더 빠르게 원하시는 답변을 얻으 실 수 있습니다. [Deleted User] 2004-07-24T14:59:54+09:00답변 등록 답변 등록 일시 2004-07-24 2:59 pm A 라는 도면에서 사용한 dim style 을 B 라는 도면에서도 사용 할 수 있냐는 질문 인것 같네요…. designcenter 을 이요하시면 아주~~~ 간편하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해결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
음… 이해를 잘 못하신듯… 드래그 만으로 특성변경은 당연히 안되겠죠… ^^;;; 원하시는 딤을 current 로 설정해주시거나 이미 작성된 딤일 경우.. 원하시는 딤으로 변경을 해주셔야 겠죠
우선감사드리고요.. A라는 도면에서 수정한 치수유형을 B라는 도면으로 드레그 하면된다는데 아무런 변화가 없는데요??
designcenter 에 대해서도 설명이 필요한지는 모르겠지만..윈도우 제어판 구성과 유사 합니다. 별 설명이 없어도 사용 가능 하실꺼라 생각이 듭니다. ^^
본 질문은… 아주 자주 올라오는 질문이므로.. 질문전.. 목록 하단에서 검색을 이용하시면 더 빠르게 원하시는 답변을 얻으 실 수 있습니다.
A 라는 도면에서 사용한 dim style 을 B 라는 도면에서도 사용 할 수 있냐는 질문 인것 같네요…. designcenter 을 이요하시면 아주~~~ 간편하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