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let명령이 안되네요..명령 실행해서 라운딩 값 입력하고 첫번째 객체 찍고 두번째 객체 찍을때 command 상에 ‘선들이 동일 평면상에 있지 않다’고만 나오구요..한 도면에서도 어떤건 되고 어떤건 안되고,, 되는것도 수직선은 그대로 남고 라운딩선만 추가되네요..아시는분 쩜 도와주세요.
비밀번호를 잊으셨나요? 비밀번호를 재설정하려면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세요.
해당 질문을 신고하는 이유를 간단히 입력해주세요.
해당 답변을 신고하는 이유를 간단히 입력해주세요.
해당 유저를 신고하는 이유를 간단히 입력해주세요.
첫째로 동일평면상에 있지 않다는것은 선이 끈어져 있기 때문입니다. 0.0001이라도 끈어져 있으면 안돼는거니 확대해서 잘 확인해보세요
둘째로 수직선은 그대로 남는다는것은 옵션값을 보면 trim이라고 있습니다. 거기서 자름이라고 설정하시면 수직선이 없어지면서 라운드 값이 입력됩니다. 자세한것은 hanwon81@hotmail.com 입니다요 -o-
동일평면상에 없다는 것은 z축의 위치가 틀리다는거죠 보통 2d 에서는 x 축과 y 축으로 이뤄져있는데 아마 작업하시면서 실수로 z축의 위치가 바뀌어진것 같네요. z축은 2d로 보면 확인이 안되니까 3d상태로 한번
보세요.. 그럼 선하나가 공중에 떠있을거에요.. 그리고 수직선이 그대로 나은건 같은 위치에 높이만 다른 선이 또 있어서 아마 그렇게 보이는 것일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