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ventor 세션에서 사용가능한 프로세서 주소공간부족 메시지
프로젝트 열기에서 나오는 증상입니다.
cpu amd에슬론64 베니스 3200
램 2기가
그래픽 쿼드로 fx 540pcie
하드 10000rpm2개 레이드 구성입니다
꼭 답변좀 부탁 드립니다..^&
공유
비밀번호를 잊으셨나요? 비밀번호를 재설정하려면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세요.
해당 질문을 신고하는 이유를 간단히 입력해주세요.
해당 답변을 신고하는 이유를 간단히 입력해주세요.
해당 유저를 신고하는 이유를 간단히 입력해주세요.
항상 나타나는 현상인가요? 아니면 어떤 특정한 프로젝트/모델을 열 때만
나타나는 현상인가요?
가상 메모리를 램 크기의 2배 내지 3배로 설정하세요.
애플사랑님께선 2기가 램이니까
각각의 하드디스크에 가상 메모리를 4GB (4096MB)으로 설정하세요.
3기가 스위치를 켜세요.
인벤터사랑 Q&A 게시판에서 3gb로 검색하면 제 글이 나옵니다 (옛날 글이지만…)
인벤터사랑 FAQ 게시판 20, 21번 김기백님의 글을 보세요.
인벤터 하드웨어 공식 사이트 ( http://www.inventor-certified.com/graphics/ )에서
FAQ 2번에 자세한 내용이 있습니다.
특정한 모델에서만 나타나는 현상이라면
모든 작업 피쳐들과 스케치의 가시성을 꺼 보세요.
뷰 > 객체 가시성 > 작업 피쳐들과 스케치에 체크 해제.
=================================================================
— 애플사랑님의 글
inventor 세션에서 사용가능한 프로세서 주소공간부족 메시지
프로젝트 열기에서 나오는 증상입니다.
cpu amd에슬론64 베니스 3200
램 2기가
그래픽 쿼드로 fx 540pcie
하드 10000rpm2개 레이드 구성입니다
꼭 답변좀 부탁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