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랜만에 글올립니당~
요즘 인벤터를 간단하게 세미나하고 있는데요..(학부생입니다^^)
(그냥 3~4명한테요..ㅋㅋ)
초보가 초보를 가르치다니..원..참..
가르쳐줄려고하니까 걸리는게 왜이리 많은지..
도구 > 응용프로그램 옵션 > 도면탭에 보면요
선 가중치라는게 있는데
이게 어떤기능이죠? 알려주세욤~~~
비밀번호를 잊으셨나요? 비밀번호를 재설정하려면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세요.
해당 질문을 신고하는 이유를 간단히 입력해주세요.
해당 답변을 신고하는 이유를 간단히 입력해주세요.
해당 유저를 신고하는 이유를 간단히 입력해주세요.
— 희망단지님의 글
도구 > 응용프로그램 옵션 > 도면탭에 보면요
선 가중치라는게 獵쨉?이게 어떤기능이죠?
==========================================================
선 가중치 (line weight)는 쉽게 말해서 선 굵기입니다.
(설마 단어 뜻을 질문하신 건 아니겠죠?)
F1 키를 누르거나
대화창 구석에 있는 물음표 버튼을 누르면
도움말이 나타납니다.
(첨부이미지를 클릭해 보세요)
답변 고맙습니다. 한가지만 더 물어볼께요^^ 저 범위라는게 어떤 범위인가요? 줌의 범위인가요??
만약 줌의 값이라면 육안으로 별로 다른점을 모르겠습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