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mething went wrong with the plugin API. 등록일: 2002-07-092002-07-09T14:37:17+09:00 2002-07-09T14:37:17+09:00카테고리: AutoCAD & CADian layer 사용시에.. layer 사용시에 center로 지정해도 화면에서는 점선이 아닌 일직선으로 표시되는데 스케일적인 문제때문에 그런거 같네요.. 어떻게 해야 정상적인 점선으로 나오나요? 답변 부탁드립니다. 공유 Facebook 관련 있는 질문들 직선의 한 지점에서 원의 최대거리 선 그리기 캐드 모깎기 질문 드립니다 블럭깰때 가시성으로 가려진 블럭들 처리 PDF 출력 1 답변 작성 순 최신 순 공감 순 마블가이 Lv.0 2002-07-09T14:39:53+09:00답변 등록 답변 등록 일시 2002-07-09 2:39 pm LTSCALE을 크게주세여 축척이 1/2면 LTSCALE은 20정도면 됩니다.
LTSCALE을 크게주세여 축척이 1/2면 LTSCALE은 20정도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