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mething went wrong with the plugin API. 등록일: 2002-07-092002-07-09T14:37:17+09:00 2002-07-09T14:37:17+09:00카테고리: AutoCAD & CADian layer 사용시에.. layer 사용시에 center로 지정해도 화면에서는 점선이 아닌 일직선으로 표시되는데 스케일적인 문제때문에 그런거 같네요.. 어떻게 해야 정상적인 점선으로 나오나요? 답변 부탁드립니다. 공유 Facebook 관련 있는 질문들 MDW파일 DWG파일로 변환 부탁드리겠습니다. 직선의 한 지점에서 원의 최대거리 선 그리기 캐드 모깎기 질문 드립니다 블럭깰때 가시성으로 가려진 블럭들 처리 1 답변 작성 순 최신 순 공감 순 마블가이 Lv.0 2002-07-09T14:39:53+09:00답변 등록 답변 등록 일시 2002-07-09 2:39 pm LTSCALE을 크게주세여 축척이 1/2면 LTSCALE은 20정도면 됩니다.
LTSCALE을 크게주세여 축척이 1/2면 LTSCALE은 20정도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