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화면하고 layout화면하고 ltscale이 같은데 왜 스케일이 다르게 보일까여…. 고수님의 조언 부탁드립니다…..
우선답변고맙습니다.
viewres를 말씀하시는듯한데
똑같은 조건에서도 두개의 도면이 서로 다르게 ltscale이 적용됩니다.
말씀하신건 아닌듯한데요..
아니면 제가 잘못 이해를 했는지
다시한번 설명 부탁드립니다.
비밀번호를 잊으셨나요? 비밀번호를 재설정하려면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세요.
You must login to ask a question.
해당 질문을 신고하는 이유를 간단히 입력해주세요.
해당 답변을 신고하는 이유를 간단히 입력해주세요.
해당 유저를 신고하는 이유를 간단히 입력해주세요.
모델화면하고 layout화면하고 ltscale이 같은데 왜 스케일이 다르게 보일까여…. 고수님의 조언 부탁드립니다…..
도면에서 ltscale사용하면 바로 적용이 되는게 있고
regen을 사용해야 적용되는게 있던데 차이점이 무엇인지 궁금합니다.
답변부탁드립니다.
우선답변고맙습니다.
viewres를 말씀하시는듯한데
똑같은 조건에서도 두개의 도면이 서로 다르게 ltscale이 적용됩니다.
말씀하신건 아닌듯한데요..
아니면 제가 잘못 이해를 했는지
다시한번 설명 부탁드립니다.
용량을 줄이기위해 해상도를 낮춰났기 때문에 발생하는 현상이지요
출력시에는 아무런 문제 없이 출력 됩니다.
해상도를 조절하는 명령을 이용하면 해상도를 1-20000까지 조절할수 있는데 기본값이 100입니다.
해상도를 최대치로 조절하면 ltscale뿐 아니라 기타 해상도와 관련된 에러를 바로 잡을수 있지만.. 용량이 무지하게 커진다는 단점과 드로잉 속도가 현저하게 느려지는 단점또한 발생하지요…
그럼 20000
regen해도 zoom all이나 window해도 됩니다. 차이점은 없죵
psltscale 조정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