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v.0 등록일: 2002-10-072002-10-07T14:16:05+09:00 2002-10-07T14:16:05+09:00카테고리: AutoCAD & CADian mv로 viewport를 여러개 만들었을 때 개별로 layer의 control하는 방법? 화면을 mv명령으로 3개를 만들었어요. 그런데…. 각각의 화면에서 layer를 서로 다르게 on/off하고 싶은데…. 좋은 방법이…..? 공유 Facebook 관련 있는 질문들 MDW파일 DWG파일로 변환 부탁드리겠습니다. 직선의 한 지점에서 원의 최대거리 선 그리기 캐드 모깎기 질문 드립니다 블럭깰때 가시성으로 가려진 블럭들 처리 2 답변 작성 순 최신 순 공감 순 [Deleted User] 2002-10-07T16:50:41+09:00답변 등록 답변 등록 일시 2002-10-07 4:50 pm 고맙습니다. 열심히 하겠습니다. good day! [Deleted User] 2002-10-07T15:29:56+09:00답변 등록 답변 등록 일시 2002-10-07 3:29 pm 원하는 뷰포트에서 layer를 동작시키면 활성 vp 동결 이라는 것이 활성화 됩니다. 그것으로 작동하면 되요
고맙습니다.
열심히 하겠습니다.
good day!
원하는 뷰포트에서 layer를 동작시키면 활성 vp 동결 이라는 것이 활성화 됩니다. 그것으로 작동하면 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