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리선이 옵셋을 하는데 분명 이어져있는 선인데도 불구하고 옵셋이 되는 부분이 있고 안되는부분이 있어요
이거 왜이런거죠;ㅠㅠ
세군데 컴퓨터에서 다 해봤는데 증세가 똑같아서 질문 올립니다..
게시판에 나와있는 방법들도 찾아서 다해봤는데 해결이 안되네요
공유
비밀번호를 잊으셨나요? 비밀번호를 재설정하려면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세요.
해당 질문을 신고하는 이유를 간단히 입력해주세요.
해당 답변을 신고하는 이유를 간단히 입력해주세요.
해당 유저를 신고하는 이유를 간단히 입력해주세요.
poline이랑 lwpolyne은 개념은 쪼금 달라서 그런 현상이 발생하는것 같은데요. 혹시 다른곳에 작업해서 불러 오신건가요?
당연히 안 됩니다. 이유는 vertex 간격이 너무나 좁기 때문입니다. offset 을 하게 되면 객체의 간격이 바뀌게 됩니다. 둔각은 더 길어지고 예각은 더 짧아지게 되는 것이지요.
곡선부위에서 offset 을 했을 경우 밖으로 배가 부른 쪽은 offset 이 되지만 안으로 오목한 부분은 offset이 안 될 것입니다. 즉 객체를 생성 해낼수 없기 때문이죠
해서 offset 이 되더라도~ 객체를 만들어 낼 수 있는 볼록한 부분만 선이 길어질 수 있기 때문에 객체 생성이 되는 것이고 오목한 부분은 vertex 간격이 짧아 더 이상의 짧은 선을 만들어 낼 수가 없어
버택스 간격이문제였군요;ㅠㅠ 타업체에서 받아서 작업한 파일입니다;
객체생성이 어렵습니다. 해서… offset 이 부분적으로 밖에 되지 않는 것입니다. 굳이 해결을 하시고자 하신다면 pedit 로 객체 특성을 스플라인(2D폴리선)으로 변경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