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weep 명령으로 스프링을 만들고 있는데 올려논 화면과 같이
sweep경로로 지정한것과 도착지점 동그라미 사이가 벌어져요
이게 무슨 문제죠
아래쪽 0.3원을 그리고 중간쪽 0.3을 띄우고 동그라미를 그린후
아크를 그리거나 필렛으로 직접 아크를 만들어서
아래쪽 0.3원을 클릭후 sweep로 아크경로를 지정해 줬는데 중간쪽 동그라미와 사이가 벌어져 있네요 어떻게 해야하죠
그리고 책에는 3d array로 하라고 하는데 어떻게 하는건지 알구 싶습니다
revsurf가 어떤 명령인지 사용법은 무엇인지 알고 있습니다
부탁드립니다
덩스Lv.0
sweep 명령시 문제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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감사합니다 ^^
솔리드도 괜찬다면 솔리드로 아주 쉽게 그릴수 있습니다.
탑메뉴를 잘 보세요 ^^;
1. sweep은 경로파일의 법선방향을 읽어서 railing 시키기 때문에, z축값이 변하는 이미지상의 모델링에서 끝지점이 벌어지는 것이 맞습니다. 쉽게말해, 첫 지점에서의 경로와 단면각도를 끝지점에서도 유지하기 때문입니다. 캐드는 2railing 기능이 약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