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v.0 등록일: 2003-02-202003-02-20T16:35:02+09:00 2003-02-20T16:35:02+09:00카테고리: AutoCAD & CADian ” Test Failed” 오류가 뜨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acad2000에서만 플로터 설정하면 이 오류가 뜨네요. 네트워크로 연결해서 쓰는데 메인컴에서가 안되네요. 다른 서브컴퓨터에서는 제대로 출력이 되고요.. 컴 자체내에서 test출력을 해보니 그건 됩니다. 좀 알려주세요 공유 Facebook 관련 있는 질문들 MDW파일 DWG파일로 변환 부탁드리겠습니다. 직선의 한 지점에서 원의 최대거리 선 그리기 캐드 모깎기 질문 드립니다 블럭깰때 가시성으로 가려진 블럭들 처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