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v.0 등록일: 2007-05-162007-05-16T17:11:15+09:00 2007-05-16T17:11:15+09:00카테고리: AutoCAD & CADian vplayer 여쭤볼께요 vplayer를 실행시킨뒤 -> t 그리고 해제하고자 하는 레이어명 넣은 다음 해당 뷰포트를 선택하면 레이어가 켜지는거 아닌가요 공유 Facebook 관련 있는 질문들 MDW파일 DWG파일로 변환 부탁드리겠습니다. 직선의 한 지점에서 원의 최대거리 선 그리기 캐드 모깎기 질문 드립니다 블럭깰때 가시성으로 가려진 블럭들 처리 1 답변 작성 순 최신 순 공감 순 [Deleted User] 2007-05-16T23:11:58+09:00답변 등록 답변 등록 일시 2007-05-16 11:11 pm 도면이 이상한것이 아닌가요? 도면 일부라도 올려주세요. 그리고 2004로 다운좀 ^^;
도면이 이상한것이 아닌가요? 도면 일부라도 올려주세요. 그리고 2004로 다운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