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v.0 등록일: 2015-12-022015-12-02T17:53:53+09:00 2015-12-02T17:53:53+09:00카테고리: AutoCAD & CADian xclip해제하는 방법이요!! 캐드 고수님들~!!!도와주세요~~~ expode하면 xclip된 부분이 같이 나오는데요!저는 저 안에서 평면도만 따서 쓰고싶은데 나머지부분을 어떻게 없애나요??ㅠㅠ제발 알려주세요!! 공유 Facebook 관련 있는 질문들 직선의 한 지점에서 원의 최대거리 선 그리기 캐드 모깎기 질문 드립니다 블럭깰때 가시성으로 가려진 블럭들 처리 PDF 출력 1 답변 작성 순 최신 순 공감 순 [Deleted User] 2015-12-04T00:15:47+09:00답변 등록 답변 등록 일시 2015-12-04 12:15 am 제 캐드 버전이 낮아 도면을 열어볼 수가 없군요. 그냥 캐드만으로 해결하려면 EXPORTLAYOUT 명령 활용해보세요. 이 명령에 대한 소개 글은 http://autoc.tistory.com/269 여기서 보면 됩니다.
제 캐드 버전이 낮아 도면을 열어볼 수가 없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