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v.0 등록일: 2009-09-282009-09-28T23:13:19+09:00 2009-09-28T23:13:19+09:00카테고리: AutoCAD & CADian xpress 에서 질문요 xpress에서 spline 을 pline변환하는거에서실행하면 변환이 되는데 없어지거나 작아져요이런현상 어떻게 해결하죠??고수님들에 답변 부탁드립니다. 공유 Facebook 관련 있는 질문들 MDW파일 DWG파일로 변환 부탁드리겠습니다. 직선의 한 지점에서 원의 최대거리 선 그리기 캐드 모깎기 질문 드립니다 블럭깰때 가시성으로 가려진 블럭들 처리 1 답변 작성 순 최신 순 공감 순 [Deleted User] 2009-09-28T23:14:44+09:00답변 등록 답변 등록 일시 2009-09-28 11:14 pm regen 한뒤에 해보세요!
regen 한뒤에 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