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v.0 등록일: 2006-10-182006-10-18T14:29:25+09:00 2006-10-18T14:29:25+09:00카테고리: AutoCAD & CADian 캐드편집하기 편한리습구합니다 우리가 보통 캐드창에서 텍스트를 떠블클릭하면 에디트 창이 뜨잖아요.그것을 계속 띄운상태로 있게할수는없는지요.한마디로 텍스트 편집할때마다 떠블클릭하지않고 창하나 띄워놓고 그냥 수정하고 다음텍스트 선택하고 수정하고말이죠. 공유 Facebook 관련 있는 질문들 직선의 한 지점에서 원의 최대거리 선 그리기 캐드 모깎기 질문 드립니다 블럭깰때 가시성으로 가려진 블럭들 처리 PDF 출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