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v.0 등록일: 2006-10-182006-10-18T14:44:20+09:00 2006-10-18T14:44:20+09:00카테고리: AutoCAD & CADian 파일을 저장한 후 다시 열면 열리지 않습니다. (cad14) 14에서 저장을 하고 다시 파일을 열면 90%까지 로딩이되고 멈추어 버립니다. 혹시나 해서 2002로 열어 보았더니 2002에서는 잘 열립니다. 원인을 잘 모르겠습니다. 고수분들의 도움을 요청합니다. 공유 Facebook 관련 있는 질문들 직선의 한 지점에서 원의 최대거리 선 그리기 캐드 모깎기 질문 드립니다 블럭깰때 가시성으로 가려진 블럭들 처리 PDF 출력 2 답변 작성 순 최신 순 공감 순 [Deleted User] 2006-10-18T15:38:58+09:00답변 등록 답변 등록 일시 2006-10-18 3:38 pm 버전이 높은것 같군요 2002에서 저장을 하실때 버전을 낮추어서 저장을 하세요 [Deleted User] 2006-10-18T16:07:48+09:00답변 등록 답변 등록 일시 2006-10-18 4:07 pm 답변 감사합니다. 버전문제는 아닙니다. 14에서 작업후 14에서 저장하였습니다. 그리고 2002에서 불러서 다시 14로 저장한후에 열어도 마찬가지로 90%로딩 후 cad가 멈춰버립니다.
버전이 높은것 같군요 2002에서 저장을 하실때 버전을 낮추어서 저장을 하세요
답변 감사합니다.
버전문제는 아닙니다. 14에서 작업후 14에서 저장하였습니다. 그리고 2002에서 불러서 다시 14로 저장한후에 열어도 마찬가지로 90%로딩 후 cad가 멈춰버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