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트파트밑에있는걸지워야하는데.. 엔트파트를내리면 무조건다운..젠장젠장..ㅠㅠ 지울수있는방법없을까요
고캐드 – 캐드(CAD) 정보의 중심 Latest 질문
1번과2번이있는데.. 1번은 부품으로하는 파생부품잘라내기고.. 2번은 서피스를 가지고하는건데.. 서피스는 안되네요..
surface를 이용해서 3d스케치로 배관경로를만들고하자나요.. 그걸 응용해서..3d스케치까지는했는데..스윕이나 로프트는 되는데 돌출이안되네요..제가 예제-_-를만들었구요.. 한번 보시구 말씀해주세요~그걸가지고 돌출을할순없나요? 그러니까..사각형을만들고 그걸가지고 안쪽에너쿠-_-짤라내기~ -_-;;그런 거하구픈데
초짜가 첨으로 글을올리면서 질문을 드립니다..-_- 1.idw상에서는 은선으로 표현이 되나, dwg로 변환시 실선으로 보이는데 바꾸는 방법좀.. 2.idw에서 단면도 작성하면 단면표시(hatch)가 보이는데 dwg상에서는 안보이는 이유.. 물론 더 많은게 궁금하지만..좀더 차근차근 공부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위의 두가지에 대한 답변 ...더 읽기
다음주 토요일날 노트북을 구입하려고합니다. 그동안 여러님들께서 좋은 의견주신점 감사드립니다. 이제 최종사양을 2모델로 선정했습니다. 처음사는 노트북이라 좀 신중해야될꺼같아 여러님들을 좀 귀찮게 하는것같습니다. 도시바 세이틀라이트 M30 인텔 센트리노 1.4G 512 RAM 15.4″ WXGA (해상도 1280*800) nVIDIA GeforceFX GO 5200, 64M RAM 가격 247만원(다나와 사이트) 도시바 ...더 읽기
안냐세여..카페 회원열분들…^^ 음~~지두 방금 사용해 봐서리 잘 알지는 못하지만여.. 그래두 안써보신분들을 위해 글 올립니다..히히 일단 지가 cadmel 첨본건 올초 4월인가 그때 첨봤구여..그때 솔직히 깔아만 놓구 못썼슴당..ㅡㅡ;; 그리고 오널 우리 카페 들와서 올라온글보구 다시 최신판으로 방금깔아서 test 해봤슴당..!! 저희 회산 홍성에 ...더 읽기
아무튼..일이있어서..작업하다가한번해본건데.. 도움이될라나..-_-
안녕하세요? 저는 기계쪽엔 문외한이거든요. 인벤터로 판금작업을 해야하는데요. 유형설정에 보면 릴리프라는 걸 설정하는게 있잖아요. 절곡부쪽에 릴리프쉐이프, 릴리프 폭, 변이.. 그런데…그 릴리프라는 게 도대체 뭐죠? 그냥 기본 설정값으로 작업하면 되는 건가요? 아무리 찾아도 릴리프가 뭐다라는 감이 오게끔 하는 설명이 없어서 도움을 청합니다.더 읽기
일단은 제가 사용해보지 않았구요 저희 회사 개발실에 계시분들에게 물어봤습니다. 여기에는 순수 사용하시는분들에 대답이였습니다. 질문과 답변식으로 글을 올리겠습니다. 질문자:CADMEL을 얼마나 사용하셨나요? 답변자:음 사용기간은 약 1주정도 사용했습니다. 질문자: 컴퓨터 사용은 어떻게 돼세요? 답변자: CPU: 인텔 제온 2.4 (512KB 533MHz) 듀얼 ...더 읽기
부푼마음으로 설치를 하고 나서 자 캐드를 띄우고 lisp을 올리고 실행을 했는데 글쎄 컴퓨터가 뻑 가더라구요 내가 그래픽카드 를 잘못설치했나해서 다시설치 하고 드라이버도 다시 그리고 캐드구동 이번에도 똑같은 현상이네요 어떻게하면 좋을지 아시는 분 부탁합니다. 응용프로그램만 실행하면 완전뻑 가요 왜죠 잉잉…
홍성메카트로닉이라는 회사에서 만든 AutoCAD용부품라이브러리(볼트등)를 경품에 당첨되어 사용하고 있는데 여기서 인벤터용 기계설계 부품라이브러리라는게 있었네요 혹시 사용하시는 분 계세요
설계를 마쳤는데 도면의 시트형식을 자기회사의 형식으로 바꾸어 달래네요. 그 회사의 cad 도면시트형식을 디스켙에 복사하여 오긴 했는데 inventor에서 도면시트를 젹용하려고 하려는데 어떻게 하는지를 모르겠습니다. 아시는 분 상세히 좀 알려주세요
그래픽카드(노트북용) 선정을 해야합니다. 좋은 그래픽카드는 너무비싸서 구입할수가 없구요 일예로 현재 2가지 모델로 압축되어있는데요 한번 보시고 좋은 의견바랍니다. 도시바 – 센트리노 1.4G ...더 읽기
노트북을 구입할려고 하는데 15″, 15.4″의 모니터가 있더군요 오토캐드와 인벤터를 써야하는데 어떤것이 나을런지 모르겠네요 누군가 15.4″는 도면이 늘려져 나온다고 하던데요
모델링중 귀신 출현 어케 된 걸까요…?? ^^; ====3
인터넷(web2cad)에서 미즈미 풀리를 다운 받았습니다… 장비에 맞게 약간의 가공이 필요한데요.다운 받은 부품 자체에 스케치가 안되네요 모델링 변경 자체가 될까요…. 인벤터 시작한지 얼마 안되서 잘모릅니다
이렇게 하면 어떨까요… 저두 좀 해봤는데 잘 안돼더군요 편법은 아니고 이렇게도 작업을 하더구만요!
음…실제 적으로 벤치 데이타를 보면 fx1000이 성능상으로 우수한것으로 보입니다. 스펙도 그렇구요. 그런데 아쉽게도 인벤터에서 벤치마킹한 자료는 아무리 뒤져봐도 찾을 수가 없네요. 인벤터에서 fx1000과 xgl980중 어느 쪽의 성능이 더 낳은지 모르겠습니다. 자료실의 벤치유틸로는 이상하게 980쪽이 표준 fps가 더 높게 나오네요…?? 헷갈리네… 현재 ...더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