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밀번호를 잊으셨나요?

비밀번호를 잊으셨나요? 비밀번호를 재설정하려면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세요.

계정이 있나요? 로그인

You must login to ask a question.

비밀번호를 잊으셨나요?

아직 계정이 없으신가요? 회원가입 하기

해당 질문을 신고하는 이유를 간단히 입력해주세요.

해당 답변을 신고하는 이유를 간단히 입력해주세요.

해당 유저를 신고하는 이유를 간단히 입력해주세요.

로그인회원가입

고캐드 – 캐드(CAD) 정보의 중심

고캐드 – 캐드(CAD) 정보의 중심 Logo 고캐드 – 캐드(CAD) 정보의 중심 Logo

고캐드 – 캐드(CAD) 정보의 중심 Navigation

  • Q&A
    • AutoCAD & CADian
    • Inventor & Solidworks
    • Revit & ArchiCAD
    • 자유질문
    • 기타
  • 커뮤니티
    • 오늘의이슈
    • 자유게시판
    • 익명게시판
    • 건의게시판
  • 자료실
    • 자료요청
    • 일반파일
    • 도면샘플
    • 유틸리티
    • 기타
  • 작품 갤러리
    • 그래픽
    • 캐드도면
    • 3D모델
    • 기타
  • 뉴스&이벤트
    • 공지사항
    • 뉴스
    • 전시/행사
    • 이벤트
    • 기타
검색
질문하기

Mobile menu

닫기
질문하기
  • 홈
  • 카테고리
    • AutoCAD & CADian
    • Inventor & Solidworks
    • Revit & ArchiCAD
    • 자유질문
    • 기타
  • 투표
  • 커뮤니티 그룹
  • Q&A
    • AutoCAD & CADian
    • Inventor & Solidworks
    • Revit & ArchiCAD
    • 자유질문
    • 기타
  • 커뮤니티
    • 오늘의이슈
    • 자유게시판
    • 익명게시판
    • 건의게시판
  • 자료실
    • 자료요청
    • 일반파일
    • 도면샘플
    • 유틸리티
    • 기타
  • 작품 갤러리
    • 그래픽
    • 캐드도면
    • 3D모델
    • 기타
  • 뉴스&이벤트
    • 공지사항
    • 뉴스
    • 전시/행사
    • 이벤트
    • 기타
홈/Inventor & Solidworks/Page 583

고캐드 – 캐드(CAD) 정보의 중심 Latest 질문

Lv.0
등록일: 2003-11-21카테고리: Inventor & Solidworks

엔드파트를밑에는작업을…지울순없나요

엔트파트밑에있는걸지워야하는데.. 엔트파트를내리면 무조건다운..젠장젠장..ㅠㅠ 지울수있는방법없을까요

  • 0
  • 3 답변
  • 26 조회
Lv.0
등록일: 2003-11-21카테고리: Inventor & Solidworks

다시..수정해서올립니다.

1번과2번이있는데.. 1번은 부품으로하는 파생부품잘라내기고.. 2번은 서피스를 가지고하는건데.. 서피스는 안되네요..

  • 0
  • 3 답변
  • 27 조회
Lv.0
등록일: 2003-11-21카테고리: Inventor & Solidworks

surface을 이용해서 돌출을 할순없나요?

surface를 이용해서 3d스케치로 배관경로를만들고하자나요.. 그걸 응용해서..3d스케치까지는했는데..스윕이나 로프트는 되는데 돌출이안되네요..제가 예제-_-를만들었구요.. 한번 보시구 말씀해주세요~그걸가지고 돌출을할순없나요? 그러니까..사각형을만들고 그걸가지고 안쪽에너쿠-_-짤라내기~ -_-;;그런 거하구픈데

  • 0
  • 3 답변
  • 40 조회
Lv.0
등록일: 2003-11-20카테고리: Inventor & Solidworks

[IN6.0]파이프 벤딩은 어떻게 합니까?

초보에겐 다가오질 않네요 *^^*

  • 0
  • 4 답변
  • 134 조회
Lv.0
등록일: 2003-11-20카테고리: Inventor & Solidworks

idw -> dwg 변환시 질문 몇가지

초짜가 첨으로 글을올리면서 질문을 드립니다..-_- 1.idw상에서는 은선으로 표현이 되나, dwg로 변환시 실선으로 보이는데 바꾸는 방법좀.. 2.idw에서 단면도 작성하면 단면표시(hatch)가 보이는데 dwg상에서는 안보이는 이유.. 물론 더 많은게 궁금하지만..좀더 차근차근 공부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위의 두가지에 대한 답변 ...더 읽기

  • 0
  • 6 답변
  • 39 조회
Lv.0
등록일: 2003-11-20카테고리: Inventor & Solidworks

노트북 선택좀 해주세요 (마지막입니다)

다음주 토요일날 노트북을 구입하려고합니다. 그동안 여러님들께서 좋은 의견주신점 감사드립니다. 이제 최종사양을 2모델로 선정했습니다. 처음사는 노트북이라 좀 신중해야될꺼같아 여러님들을 좀 귀찮게 하는것같습니다. 도시바 세이틀라이트 M30 인텔 센트리노 1.4G 512 RAM 15.4″ WXGA (해상도 1280*800) nVIDIA GeforceFX GO 5200, 64M RAM 가격 247만원(다나와 사이트) 도시바 ...더 읽기

  • 0
  • 14 답변
  • 25 조회
Lv.0
등록일: 2003-11-20카테고리: Inventor & Solidworks

아세이에서..스케일

-_-조립품을2배로~~뻥튀기할수는없을까요~ -_-;; 흐흐흐

  • 0
  • 3 답변
  • 34 조회
Lv.0
등록일: 2003-11-19카테고리: Inventor & Solidworks

cadmel 사용소감…^^

안냐세여..카페 회원열분들…^^ 음~~지두 방금 사용해 봐서리 잘 알지는 못하지만여.. 그래두 안써보신분들을 위해 글 올립니다..히히 일단 지가 cadmel 첨본건 올초 4월인가 그때 첨봤구여..그때 솔직히 깔아만 놓구 못썼슴당..ㅡㅡ;; 그리고 오널 우리 카페 들와서 올라온글보구 다시 최신판으로 방금깔아서 test 해봤슴당..!! 저희 회산 홍성에 ...더 읽기

  • 0
  • 5 답변
  • 36 조회
Lv.0
등록일: 2003-11-19카테고리: Inventor & Solidworks

파워충전소님..예전에질문하시부분들..나름대로해결??

아무튼..일이있어서..작업하다가한번해본건데.. 도움이될라나..-_-

  • 0
  • 7 답변
  • 26 조회
Lv.0
등록일: 2003-11-19카테고리: Inventor & Solidworks

인벤터 판금작업시 유형설정에서요. 릴리프…란?

안녕하세요? 저는 기계쪽엔 문외한이거든요. 인벤터로 판금작업을 해야하는데요. 유형설정에 보면 릴리프라는 걸 설정하는게 있잖아요. 절곡부쪽에 릴리프쉐이프, 릴리프 폭, 변이.. 그런데…그 릴리프라는 게 도대체 뭐죠? 그냥 기본 설정값으로 작업하면 되는 건가요? 아무리 찾아도 릴리프가 뭐다라는 감이 오게끔 하는 설명이 없어서 도움을 청합니다.더 읽기

  • 0
  • 2 답변
  • 264 조회
Lv.0
등록일: 2003-11-18카테고리: Inventor & Solidworks

CADMEL 사용소감.

일단은 제가 사용해보지 않았구요 저희 회사 개발실에 계시분들에게 물어봤습니다. 여기에는 순수 사용하시는분들에 대답이였습니다. 질문과 답변식으로 글을 올리겠습니다. 질문자:CADMEL을 얼마나 사용하셨나요? 답변자:음 사용기간은 약 1주정도 사용했습니다. 질문자: 컴퓨터 사용은 어떻게 돼세요? 답변자: CPU: 인텔 제온 2.4 (512KB 533MHz) 듀얼 ...더 읽기

  • 0
  • 3 답변
  • 0 조회
김응복
김응복Lv.1
등록일: 2003-11-18카테고리: Inventor & Solidworks

[질문] 쿼드로4 750xga를 사다가 끼웠는데 글쎄…

부푼마음으로 설치를 하고 나서 자 캐드를 띄우고 lisp을 올리고 실행을 했는데 글쎄 컴퓨터가 뻑 가더라구요 내가 그래픽카드 를 잘못설치했나해서 다시설치 하고 드라이버도 다시 그리고 캐드구동 이번에도 똑같은 현상이네요 어떻게하면 좋을지 아시는 분 부탁합니다. 응용프로그램만 실행하면 완전뻑 가요 왜죠 잉잉…

  • 0
  • 5 답변
  • 28 조회
Lv.0
등록일: 2003-11-17카테고리: Inventor & Solidworks

CADMEL이란것두 있었네요

홍성메카트로닉이라는 회사에서 만든 AutoCAD용부품라이브러리(볼트등)를 경품에 당첨되어 사용하고 있는데 여기서 인벤터용 기계설계 부품라이브러리라는게 있었네요 혹시 사용하시는 분 계세요

  • 0
  • 7 답변
  • 38 조회
Lv.0
등록일: 2003-11-16카테고리: Inventor & Solidworks

cad dwg. 시트형식을 inventor에서 사용하려면

설계를 마쳤는데 도면의 시트형식을 자기회사의 형식으로 바꾸어 달래네요. 그 회사의 cad 도면시트형식을 디스켙에 복사하여 오긴 했는데 inventor에서 도면시트를 젹용하려고 하려는데 어떻게 하는지를 모르겠습니다. 아시는 분 상세히 좀 알려주세요

  • 0
  • 5 답변
  • 35 조회
Lv.0
등록일: 2003-11-15카테고리: Inventor & Solidworks

하나더 여쭤봅니다.

그래픽카드(노트북용) 선정을 해야합니다. 좋은 그래픽카드는 너무비싸서 구입할수가 없구요 일예로 현재 2가지 모델로 압축되어있는데요 한번 보시고 좋은 의견바랍니다. 도시바 – 센트리노 1.4G ...더 읽기

  • 0
  • 2 답변
  • 26 조회
Lv.0
등록일: 2003-11-15카테고리: Inventor & Solidworks

15″ or 15.4″ 어떤 모니터를 써야하냐요?

노트북을 구입할려고 하는데 15″, 15.4″의 모니터가 있더군요 오토캐드와 인벤터를 써야하는데 어떤것이 나을런지 모르겠네요 누군가 15.4″는 도면이 늘려져 나온다고 하던데요

  • 0
  • 1 답변
  • 31 조회
加油!~(짜요)
加油!~(짜요)Lv.0
등록일: 2003-11-15카테고리: Inventor & Solidworks

헉! 모델링 중 귀신 출현…^^;

모델링중 귀신 출현 어케 된 걸까요…?? ^^; ====3

  • 0
  • 3 답변
  • 29 조회
Lv.0
등록일: 2003-11-15카테고리: Inventor & Solidworks

인터넷에서 다운 받은경우

인터넷(web2cad)에서 미즈미 풀리를 다운 받았습니다… 장비에 맞게 약간의 가공이 필요한데요.다운 받은 부품 자체에 스케치가 안되네요 모델링 변경 자체가 될까요…. 인벤터 시작한지 얼마 안되서 잘모릅니다

  • 0
  • 4 답변
  • 29 조회
Lv.0
등록일: 2003-11-14카테고리: Inventor & Solidworks

판금작업 (1)

이렇게 하면 어떨까요… 저두 좀 해봤는데 잘 안돼더군요 편법은 아니고 이렇게도 작업을 하더구만요!

  • 0
  • 4 답변
  • 34 조회
Lv.0
등록일: 2003-11-14카테고리: Inventor & Solidworks

quardro fx1000 과 quardro xgl 980?

음…실제 적으로 벤치 데이타를 보면 fx1000이 성능상으로 우수한것으로 보입니다. 스펙도 그렇구요. 그런데 아쉽게도 인벤터에서 벤치마킹한 자료는 아무리 뒤져봐도 찾을 수가 없네요. 인벤터에서 fx1000과 xgl980중 어느 쪽의 성능이 더 낳은지 모르겠습니다. 자료실의 벤치유틸로는 이상하게 980쪽이 표준 fps가 더 높게 나오네요…?? 헷갈리네… 현재 ...더 읽기

  • 0
  • 2 답변
  • 25 조회
1 … 582 583 584 … 618

Sidebar

질문하기
공지사항

  • AI CAD의 미래! 캐디안 2025 1+1 프로모션 안내 2025-05-14

Adv 234x60

aalan

Adv 234x60

aalan

Adv 120x600

aalan

Explore

  • 홈
  • 카테고리
    • AutoCAD & CADian
    • Inventor & Solidworks
    • Revit & ArchiCAD
    • 자유질문
    • 기타
  • 투표
  • 커뮤니티 그룹
aalan

Footer

Support

  • 회사 및 서비스 소개
  • 자주 묻는 질문
  • 문의하기

Guide

  • 제휴/협업 안내
  • 광고 서비스 안내

Policy

  • 서비스 이용약관
  • 개인정보 처리방침
  • 광고성 정보 수신 동의

Contents

  • 고밍스토리
  • 리습 시리즈

정소프트 | 사업자등록번호 : 677-40-00198 | 대표 : 정은숙 | 이메일 : gocad.manager@gmail.com
주소 : 서울특별시 강서구 양천로 400-12, 6층 614,615,617호(등촌동, 더리브골드타워)
Copyright. 2012-2024 GOCAD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