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상도 따는법이 너무 어렵습니다,
그리고 처음에 치수없는 도면을 받앗을때;
예를들면 6번까지 나와있는경우.
답지를보게되면 왜 3번까지 바께그리는줄
잘 모르겟습니다.
고캐드 분들 ㅜㅜ
자격증꼭따야되거든요ㅜㅜ
고3이구요 실업계 다니고잇습니다!
투상도 따는법 쉽게좀 가르쳐주세요^^
공유
비밀번호를 잊으셨나요? 비밀번호를 재설정하려면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세요.
해당 질문을 신고하는 이유를 간단히 입력해주세요.
해당 답변을 신고하는 이유를 간단히 입력해주세요.
해당 유저를 신고하는 이유를 간단히 입력해주세요.
감사합니다^^;
모두 그리지 않는데는 두가지 경우가 있습니다.
첫째, 규격품이기 때문에 도면화 하지 않는 경우.
둘째, 모두 그리기에는 시간이 없기 때문에 시험시간 관계상 중요 부품 몇개만 그립니다.
그런데 부품들 중에서 뭘 그려야 하는지 물어본건가요? 시험 문제에 품번 몇번 몇번 그리라고 나옵니다. 참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