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v.0 등록일: 2003-04-252003-04-25T08:56:00+09:00 2003-04-25T08:56:00+09:00카테고리: AutoCAD & CADian 파일open시 미리보기창에 그림이 너무작아서.. 파일open시 미리보기창에 그림이 너무작아 내용을 알아볼수가 없어서 좀더 크게볼수있는 기능이 없는지요? 아니면 다른 유틸리티 프로그램이 있으면 갈켜주시면 고맙겠습니다. 공유 Facebook 관련 있는 질문들 MDW파일 DWG파일로 변환 부탁드리겠습니다. 직선의 한 지점에서 원의 최대거리 선 그리기 캐드 모깎기 질문 드립니다 블럭깰때 가시성으로 가려진 블럭들 처리 3 답변 작성 순 최신 순 공감 순 지영 2003-04-25T17:52:03+09:00답변 등록 답변 등록 일시 2003-04-25 5:52 pm 2002에는 find file이란게 안보이네여 없어졌나? [Deleted User] 2003-04-25T15:40:43+09:00답변 등록 답변 등록 일시 2003-04-25 3:40 pm Open하실때 Find File에라는 버튼을 클릭하신 후 그 대화상자에서 하단 우측에 Size조절하는 것이 있습니다. 참고가 되셨길…. [Deleted User] 2003-04-25T09:50:43+09:00답변 등록 답변 등록 일시 2003-04-25 9:50 am 제가 알기로는 파일을 저장할때 화면크기에 맞게 저장하면 됨…
2002에는 find file이란게 안보이네여 없어졌나?
Open하실때 Find File에라는 버튼을 클릭하신 후 그 대화상자에서 하단 우측에 Size조절하는 것이 있습니다. 참고가 되셨길….
제가 알기로는 파일을 저장할때 화면크기에 맞게 저장하면 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