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러니까 우선 원을 그립니다. vpoint(0,0,0)에서요.
그길고 님이 휘어지길 원하는 방향으로 선을 그으세요.
그리고 vpoint(1,-1,1)로 조정하셔가지구요(안해도됨,다만 헷갈릴까봐서요)
첨에 그린 원을 rotate3d시킵니다. rotate3d명령어 치셔가지고 2p로 원점과 x축을 잡아줍니다.
그리고 angle은 90도로 하시구요.
이제 됐씁니다.
이제 extrude하시고 원을 select object합니다. 그리고 Path를 칩니다.
물론 path될 선은 아까그린 선이 돼겠지요.
무슨말씀이신지?… 우선.. 꼭 하려면… 폴리라인으로 작업해야되나?.. 함 올려보시져 그림을
무조건 폴리라인으로 바꿔야하며 곡선이 여러개라면 피에디트에서 조인 해야하겟져…
ucs를 변환해 보세요. 그러니까 z축이 y축이 돼게 해서 해보세요^^(–)//
그러니까 우선 원을 그립니다. vpoint(0,0,0)에서요.
그길고 님이 휘어지길 원하는 방향으로 선을 그으세요.
그리고 vpoint(1,-1,1)로 조정하셔가지구요(안해도됨,다만 헷갈릴까봐서요)
첨에 그린 원을 rotate3d시킵니다. rotate3d명령어 치셔가지고 2p로 원점과 x축을 잡아줍니다.
그리고 angle은 90도로 하시구요.
이제 됐씁니다.
이제 extrude하시고 원을 select object합니다. 그리고 Path를 칩니다.
물론 path될 선은 아까그린 선이 돼겠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