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러니까 우선 원을 그립니다. vpoint(0,0,0)에서요.
그길고 님이 휘어지길 원하는 방향으로 선을 그으세요.
그리고 vpoint(1,-1,1)로 조정하셔가지구요(안해도됨,다만 헷갈릴까봐서요)
첨에 그린 원을 rotate3d시킵니다. rotate3d명령어 치셔가지고 2p로 원점과 x축을 잡아줍니다.
그리고 angle은 90도로 하시구요.
이제 됐씁니다.
이제 extrude하시고 원을 select object합니다. 그리고 Path를 칩니다.
물론 path될 선은 아까그린 선이 돼겠지요.
그러니까 우선 원을 그립니다. vpoint(0,0,0)에서요.
그길고 님이 휘어지길 원하는 방향으로 선을 그으세요.
그리고 vpoint(1,-1,1)로 조정하셔가지구요(안해도됨,다만 헷갈릴까봐서요)
첨에 그린 원을 rotate3d시킵니다. rotate3d명령어 치셔가지고 2p로 원점과 x축을 잡아줍니다.
그리고 angle은 90도로 하시구요.
이제 됐씁니다.
이제 extrude하시고 원을 select object합니다. 그리고 Path를 칩니다.
물론 path될 선은 아까그린 선이 돼겠지요.
ucs를 변환해 보세요. 그러니까 z축이 y축이 돼게 해서 해보세요^^(–)//
무조건 폴리라인으로 바꿔야하며 곡선이 여러개라면 피에디트에서 조인 해야하겟져…
무슨말씀이신지?… 우선.. 꼭 하려면… 폴리라인으로 작업해야되나?.. 함 올려보시져 그림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