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v.0 등록일: 2007-07-122007-07-12T09:19:53+09:00 2007-07-12T09:19:53+09:00카테고리: AutoCAD & CADian 도면 글자 좀 보이게 해주세요..급해요 폰트가 없어서 그런지 글자가 보이질 않습니다. 어떻게 해야 되나요 공유 Facebook 관련 있는 질문들 직선의 한 지점에서 원의 최대거리 선 그리기 캐드 모깎기 질문 드립니다 블럭깰때 가시성으로 가려진 블럭들 처리 PDF 출력 7 답변 작성 순 최신 순 공감 순 [Deleted User] 2007-07-12T10:52:33+09:00답변 등록 답변 등록 일시 2007-07-12 10:52 am 방법이 있음 어떤 폰트인지도 좀 부탁 드립니다,, [Deleted User] 2007-07-12T11:31:52+09:00답변 등록 답변 등록 일시 2007-07-12 11:31 am 폰트 교체하기전 도면이 있어야 찾아요. 이것 못찾아요 찾는 방법있으면 저도 가르쳐 주세요. 앤듀 Lv.0 2007-07-12T11:34:58+09:00답변 등록 답변 등록 일시 2007-07-12 11:34 am (바꿔서)물음표가 숫자로 보이긴하는데… 앞에 일어가 나와요 ㅠ 그건 처리못하겠어요 ㅠ_- 안나와야 되는거 맞죠? 일어; [Deleted User] 2007-07-12T16:51:33+09:00답변 등록 답변 등록 일시 2007-07-12 4:51 pm 단축용어 "LI" 그리고 원하는글씨 클릭 하면 폰트 알수있구여…전 도면 전체 드레그해서 스타일도구창에서 흔히쓰는 글씨체로 바꿔줘여…제일 단순하게..^^; [Deleted User] 2007-07-12T16:52:27+09:00답변 등록 답변 등록 일시 2007-07-12 4:52 pm 참! 꼭 그 글씨체가 필요하지 않을때에여 만약 꼭 글체가 필요하면 폰트 삽입하는방법밖에 모르겠네여 [Deleted User] 2007-07-12T18:26:58+09:00답변 등록 답변 등록 일시 2007-07-12 6:26 pm 그래도 안되는데요,다른 방법이 없겠습니까? [Deleted User] 2008-03-20T09:27:04+09:00답변 등록 답변 등록 일시 2008-03-20 9:27 am 폰트가없는것은없습니다c드라이브/프로그램/윈도우/폰트를복사해서캐드폰트에덮어씌우면될건데
방법이 있음 어떤 폰트인지도 좀 부탁 드립니다,,
폰트 교체하기전 도면이 있어야 찾아요. 이것 못찾아요 찾는 방법있으면 저도 가르쳐 주세요.
(바꿔서)물음표가 숫자로 보이긴하는데… 앞에 일어가 나와요 ㅠ 그건 처리못하겠어요 ㅠ_- 안나와야 되는거 맞죠? 일어;
단축용어 "LI" 그리고 원하는글씨 클릭 하면 폰트 알수있구여…전 도면 전체 드레그해서 스타일도구창에서 흔히쓰는 글씨체로 바꿔줘여…제일 단순하게..^^;
참! 꼭 그 글씨체가 필요하지 않을때에여 만약 꼭 글체가 필요하면 폰트 삽입하는방법밖에 모르겠네여
그래도 안되는데요,다른 방법이 없겠습니까?
폰트가없는것은없습니다c드라이브/프로그램/윈도우/폰트를복사해서캐드폰트에덮어씌우면될건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