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v.0 등록일: 2007-07-122007-07-12T09:14:54+09:00 2007-07-12T09:14:54+09:00카테고리: AutoCAD & CADian 레이어 잠금,해지 하나만 하는방법없나요? 레이어르르 하나만 잠구는건 있는데요..잠금했다가 풀때 하나만 풀어주는방법은없나요? 공유 Facebook 관련 있는 질문들 직선의 한 지점에서 원의 최대거리 선 그리기 캐드 모깎기 질문 드립니다 블럭깰때 가시성으로 가려진 블럭들 처리 PDF 출력 2 답변 작성 순 최신 순 공감 순 [Deleted User] 2007-07-12T11:32:21+09:00답변 등록 답변 등록 일시 2007-07-12 11:32 am 하나만 클릭하면 되지않나요? [Deleted User] 2007-07-12T14:51:14+09:00답변 등록 답변 등록 일시 2007-07-12 2:51 pm 잠금할때는 대는데요..풀때는 다풀려서 작업을때 잠깐 하나풀었다 다시 다잠글려니..귀찮더라구요.ㅋ
하나만 클릭하면 되지않나요?
잠금할때는 대는데요..풀때는 다풀려서 작업을때 잠깐 하나풀었다 다시 다잠글려니..귀찮더라구요.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