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평소 궁금한것이있어서 글 올립니다.
첨부파일을 보시면 ?표 글씨가 보이시죠?(돋움체도 두 가지가 보이고요)
트루타입으로 변경해도 계속 ?만 나옴니다.
(다른 폰트는 이상없구요)
윈도우 폰트에서 찾아보려고 해도 찾질 못하겠고….
(일일이 트루타입폰트를 더블클릭하기도 뭐하구요…)
이거 해결 방법 아시는분 도움 부탁드립니다.
비밀번호를 잊으셨나요? 비밀번호를 재설정하려면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세요.
해당 질문을 신고하는 이유를 간단히 입력해주세요.
해당 답변을 신고하는 이유를 간단히 입력해주세요.
해당 유저를 신고하는 이유를 간단히 입력해주세요.
도면을 올려보세요..
UP!
안깨지고 잘 보이는데요..돋음체로 하니 안깨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