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리드 객체 중량 구하는 리습입니다.
매번 비중을 입력하는데 종전 입력값이 계속 남도록
수정 가능한지요..
고수님들 조언 부탁드립니다.
(defun c:www ( / sg sel ob volume value)
(vl-load-com)
(and
(setq sg (getreal “n비중 입력:”))
(setq sel (car (entsel “n중량을 구할 객체 선택:”)))
(setq pt (getpoint “n중량이 쓰여질 점 지정:”))
(setq ob (vlax-ename->vla-object sel))
(setq volume (vlax-get ob ‘volume))
(setq value (* volume sg 0.000001))
(entmake (list (cons 0 “TEXT”) (cons 1 (vl-princ-to-string value)) (cons 40 (getvar “textsize”)) (cons 10 pt)))
)
(princ)
)
엔씨밴딩님 정말 감사합니다. 덕분에 훨씬 수월 해졌네요..
다시 한 번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