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v.0 등록일: 2003-04-252003-04-25T08:48:01+09:00 2003-04-25T08:48:01+09:00카테고리: AutoCAD & CADian 명령어에 관한질문여… 꼬불꼬불한 선이 있는데여.. 조인후 그선에 대한길이를 알고싶은데.. 조인까지는 했는데..선길이가 얼마인지 재는걸 모르겠네여.. 어케설명해야할지 모르겠는데.. 혹시 알아들으시는분있으면 가르쳐주세요… 공유 Facebook 관련 있는 질문들 직선의 한 지점에서 원의 최대거리 선 그리기 캐드 모깎기 질문 드립니다 블럭깰때 가시성으로 가려진 블럭들 처리 PDF 출력 2 답변 작성 순 최신 순 공감 순 [Deleted User] 2003-04-25T08:59:25+09:00답변 등록 답변 등록 일시 2003-04-25 8:59 am 쓰고나니까 생각이 나네여..area입니다..죄송~ [Deleted User] 2003-04-25T08:55:16+09:00답변 등록 답변 등록 일시 2003-04-25 8:55 am lengthen(len)을 함 써보심이.. ㅡㅡ;;
쓰고나니까 생각이 나네여..area입니다..죄송~
lengthen(len)을 함 써보심이.. ㅡ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