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v.0 등록일: 2007-07-122007-07-12T00:12:31+09:00 2007-07-12T00:12:31+09:00카테고리: AutoCAD & CADian 블럭편집에 관해서 질문이요~ 블럭편집할때 더블클릭해서 편집을 하는데요 더블클릭을 해서 들어가면 블럭이 아닌 선들까지 잡을때가 있잖아요 근데 그 선들까지 같이 편집이 됩니다. ㅡㅡ; 이거 왜 이런건가요? 공유 Facebook 관련 있는 질문들 직선의 한 지점에서 원의 최대거리 선 그리기 캐드 모깎기 질문 드립니다 블럭깰때 가시성으로 가려진 블럭들 처리 PDF 출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