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랜만에 글올립니당~
요즘 인벤터를 간단하게 세미나하고 있는데요..(학부생입니다^^)
(그냥 3~4명한테요..ㅋㅋ)
초보가 초보를 가르치다니..원..참..
가르쳐줄려고하니까 걸리는게 왜이리 많은지..
도구 > 응용프로그램 옵션 > 도면탭에 보면요
선 가중치라는게 있는데
이게 어떤기능이죠? 알려주세욤~~~
비밀번호를 잊으셨나요? 비밀번호를 재설정하려면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세요.
해당 질문을 신고하는 이유를 간단히 입력해주세요.
해당 답변을 신고하는 이유를 간단히 입력해주세요.
해당 유저를 신고하는 이유를 간단히 입력해주세요.
만약 줌의 값이라면 육안으로 별로 다른점을 모르겠습니당.
답변 고맙습니다. 한가지만 더 물어볼께요^^ 저 범위라는게 어떤 범위인가요? 줌의 범위인가요??
— 희망단지님의 글
도구 > 응용프로그램 옵션 > 도면탭에 보면요
선 가중치라는게 獵쨉?이게 어떤기능이죠?
==========================================================
선 가중치 (line weight)는 쉽게 말해서 선 굵기입니다.
(설마 단어 뜻을 질문하신 건 아니겠죠?)
F1 키를 누르거나
대화창 구석에 있는 물음표 버튼을 누르면
도움말이 나타납니다.
(첨부이미지를 클릭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