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v.0 등록일: 2009-04-122009-04-12T21:12:00+09:00 2009-04-12T21:12:00+09:00카테고리: AutoCAD & CADian 오토캐드2009쓰는데요^^; 오토캐드 2009쓰는 고등학생입니다.자꾸 잘 그리고잇다가도멈추면서 꺼지네욤.저장도하는버릇이없어서다시그리고다시그리고.ㅜㅜ 멈추면서 꺼지는거 어떠케 고치죠?도와주세욤^^; 공유 Facebook 관련 있는 질문들 직선의 한 지점에서 원의 최대거리 선 그리기 캐드 모깎기 질문 드립니다 블럭깰때 가시성으로 가려진 블럭들 처리 PDF 출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