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면 다 그리구 윈도우로 잡아서 (축척있게) 프린트 미리보기를 하면,
이미지가 중앙에 위치하도록 해주는 설정이 있나요?
윈도우로 잡아서 축척없게 출력할때는 문제가 없는데,
축척있게 출력할때 이미지가 종이(A4..)보다 작으면 한쪽으로 치우쳐서 출력되더라구요.
고수님들, 부탁드려요~
공유
비밀번호를 잊으셨나요? 비밀번호를 재설정하려면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세요.
해당 질문을 신고하는 이유를 간단히 입력해주세요.
해당 답변을 신고하는 이유를 간단히 입력해주세요.
해당 유저를 신고하는 이유를 간단히 입력해주세요.
center the plot
감사합니다 *^^*
플릇하실때 플릇간격뛰우기에서 "플릇의 중심"이라는 곳에 체크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