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면 다 그리구 윈도우로 잡아서 (축척있게) 프린트 미리보기를 하면,
이미지가 중앙에 위치하도록 해주는 설정이 있나요?
윈도우로 잡아서 축척없게 출력할때는 문제가 없는데,
축척있게 출력할때 이미지가 종이(A4..)보다 작으면 한쪽으로 치우쳐서 출력되더라구요.
고수님들, 부탁드려요~
공유
비밀번호를 잊으셨나요? 비밀번호를 재설정하려면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세요.
해당 질문을 신고하는 이유를 간단히 입력해주세요.
해당 답변을 신고하는 이유를 간단히 입력해주세요.
해당 유저를 신고하는 이유를 간단히 입력해주세요.
플릇하실때 플릇간격뛰우기에서 "플릇의 중심"이라는 곳에 체크표시
감사합니다 *^^*
center the pl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