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해치를 하려고 이미지를 불러와서
규격에 맞게 실행후 이미지가 완성됩니다만
마지막으로 명령어가
is the placement of this acceptable? [yes/no]
이렇게 뜨는데 yes를 치고 엔터를 쳐도 이미지가 사라지는데
어떻게 하면 되나요?
수고스럽지만 고수님의 의견을 기다립니다.
공유
비밀번호를 잊으셨나요? 비밀번호를 재설정하려면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세요.
해당 질문을 신고하는 이유를 간단히 입력해주세요.
해당 답변을 신고하는 이유를 간단히 입력해주세요.
해당 유저를 신고하는 이유를 간단히 입력해주세요.
no한번쳐보시지요~~
no를 치면 다른이미지 선택하는 것이라서 다른 이미지파일만 또뜨고 계속 반복됩니다.
명령어가 다 끝난게 아닙니다..
명령어가 다 끝난게 아니라서 그렇습니다..
———————————————————–
슈퍼해치실행
Insertion point <0,0>:
기본 이미지 크기: 폭: 1.000000, 높이: 0.937500, Millimeters
(해치로 들어갈 이미지 한개의 크기를 정해줍니다..)
Is the placement of this IMAGE acceptable? [Yes/No]:
(여기서 yes를 누르시면 이미지가 사라지져?? 그리고 마우스가 pick포인트 찍을때 처럼 바뀌는걸 볼수 있습니다..해치넣을때 처럼 선택을 해줍니다..)
Selecting visible objects for boundary detection…Done.:
(바운더리가 제대로 설정된 상태가 되져..)
Specify an option [Advanced options]
Specify an option [Advanced options]: |
Preparing hatch objects for display…
Done.
Use TFRAMES to toggle object frames on and off.
(명령어가 끝나면서….pick포인트 찍은 부분으 처음에 정해준 이미지 크기대로…해치가 되는걸 보실수 있을겁니다.
이미지 사라지고….pick 포인트 찍는걸 깜박하셨나 보네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