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 설명하기 힘든 부분인데 제 현상을 이해하실 수 있을지 모르겠네요,
우선 질문 하도록 하겠습니다.
Cad Version을 2011에서 2014로 업데이트 하고나서 기존에 없었던 불편사항이 생겼네요
명령어를 치고 나서 마우스 우 클릭을 엔터키 대용으로 사용하고 있는데
STRETCH 명령어를 예로들면
STRETCH입력 마우스 우클릭 후 좌클릭으로 STRETCH 할 객체를 선택하게 되는데 이때 작업 속도를 빠르게 하다보면
마우스 우클릭 후 좌클릭을 할때 두 버튼이 같이 눌린상태에서 우버튼을 클릭을 떼게되면
STRETCH 명령어가 아닌 다른 명령어들이 실행되는데 이런 현상을 없애는 방법을 알고싶습니다.
명령어 칠때마다 다른 명령어가 실행되어 불편하네요.
확인 후 연락 부탁드립니다.
좋은하루되세요
프로그램 버전이 올라가면 필요 PC 재원도 올라가죠.
도스 세대라서 뭔 소리인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