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응용프로그램(설치시 자동으로 메뉴로드)을 삭제했는데 캐드 시작시 메뉴가 올리기 실패가 계속 뜨네요
첨부이미지 하단에 보면 DWG게이트웨이 입니다. 2002에서 그이상 버전 파일을 열어주는 프로그램인데요 삭제를 했는데도 계속 메뉴로드 에러가 떠서요~~
리습 같은경우는 목차에서 할수있는데 이런 프로그램 같은 경우는 어찌 해야할지…..
비밀번호를 잊으셨나요? 비밀번호를 재설정하려면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세요.
해당 질문을 신고하는 이유를 간단히 입력해주세요.
해당 답변을 신고하는 이유를 간단히 입력해주세요.
해당 유저를 신고하는 이유를 간단히 입력해주세요.
저도 그거 한번 깔았다가 고생했슴다…도면도 이상해지고…acad.rx파일 찾아서 DGArxR2000.arx 를 지우면 될겁니다…^^
휴~~고놈이 문제였군요…감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