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r도면을 불러온 상태에서 xr도면을 열어 수정을 하면 기존에 불러와서
작업을 한 도면은 꼭 나갔다 다시 들어 와야 작업하는 도면이 수정이
되나요..?
어케 나가지 않고 수정되는 방법이 있으면 고수님께서 갈켜 주셔요..
작업창에서 고치는 refedit명령어 말고요..
공유
비밀번호를 잊으셨나요? 비밀번호를 재설정하려면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세요.
You must login to ask a question.
해당 질문을 신고하는 이유를 간단히 입력해주세요.
해당 답변을 신고하는 이유를 간단히 입력해주세요.
해당 유저를 신고하는 이유를 간단히 입력해주세요.
xr도면을 불러온 상태에서 xr도면을 열어 수정을 하면 기존에 불러와서
작업을 한 도면은 꼭 나갔다 다시 들어 와야 작업하는 도면이 수정이
되나요..?
어케 나가지 않고 수정되는 방법이 있으면 고수님께서 갈켜 주셔요..
작업창에서 고치는 refedit명령어 말고요..
XREF가 걸려있는 A-FILE 도면을 열어서 작업하던 중에 X-FILE(원본)을 수정하려고 파일을 열었더니 사용중이라 읽기전용으로 읽을수 밖에 없더군요…
예전에 작업할때는 동시에 작업을 했던걸루 기억하는데 설정이 잘못된건지요…
동시에 작업할수 있는 방법을 알켜주세용…
Tip&tech 에 관련 글이 있습니다…
xref명령에서 다시로드 하시면 됩니다.